MEIZEN


메이젠 스토리

Home > Meizen > 메이젠 스토리


브랜드 MEIZEN이
전달하려는 핵심은?


“MEIZEN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행복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

소비자가 메이젠 제품을 보고 구입하고 맛보는 모든 행위가 즐겁게 마무리 될때까지 특정한 부분에만 마케팅이 치우치지 않고 모든 요소마다 행복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브랜딩 전략을 수립하고 실천하는 것이 메이젠 브랜딩의 핵심

브랜드 MEIZEN이
만들고자 하는 것은?


우리는 시장에 넘쳐나는 수많은 대만 샌드위치
브랜드 중 하나가 되길 원치 않습니다.

우리는 복잡한 일상 속, 모던하고 심플한 카페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맛있는 행복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유니크한 대만 수제 디저트 카페 브랜드를 만들고자 합니다. 

브랜드 MEIZEN은 고객의 
행복한 경험을 위하여 4가지 
신념을 추구합니다. 

당일생산/당일판매
수제 브랜드

타이페이 시먼딩 정통 대만 샌드위치 제조법을 전수받아 공장이 아닌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대만 수제 샌드위치입니다. 

제품 포장 하나에도
맛이 담긴 브랜드 

고객에게 행복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포장 색상 하나에도 본연의 맛이 표현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고객에게 행복한 미소와 
서비스를 전달하는 브랜드 

행복한 미소와 친절한 서비스는 메이젠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나올때까지 기분좋은 행복감을 고객에게 전달합니다. 

심플하고 모던하며 특별한
디저트 카페 브랜드

메이젠의 특별한 맛과 기분좋은 서비스는 메이젠의 특별한 공간속에서 그 행복감이 완성됩니다.